안녕하세요.박코치님 저는 작년 2010.7~2010.9까시 이익훈어학원에서 수업을들었던 학생입니다.
코치님이랑 아침식사했던것도 마치 어제일같은데 벌써 거의 1년이 다되가네요.
제가 이렇게 글을쓴이유는..감사하단 말 드리고싶어서입니다. 1년전 영어의 영자도 모르는 정말 기본 3천단어도 모르는 제가, 지금은 NUS(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으로 교환학생을 와서, 어제 3M회사 Post-it 광고 캠페인에 1등을해 9월달에 저희 팀 아이디어가 싱가폴전체에 광고 된다고합니다.
비록 코치님과 함께 짧게한 저이지만, 중국어를 하는 저로썬,그 방법이 얼마나 효과적이고 체계적인지 한 눈에 알아볼수있엇습니다.
더 놀랐웠던건. 그 방법이 계속 성숙해지고 발전해가고있다는게 더 놀라웠습니다. 아마 지금은 제가 배웠던 방법보다 더 나은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고있겠죠?
허나 아무리 좋은방법이라도 자신의 열정이 따라주지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기 마련,하지만 그 열정까지 불어 넣어주시는 박코치님의 수업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원래는 제 꿈을 이루고, 장황하게 글을 쓸려고했지만, 교환학생뿐만아니라 어제 영어프리젠테이션도 무사히 마쳐 제꿈에 한발자국 더 다가갈수 있어 이렇게 감사하단말을 먼저 드리고싶었습니다.
제 꿈을 이루기 위해선, 정말 원어민정도수준의 영어를 필요로하는데, 그 수준에 가장 최단거리로 갈수있는 그길을 명확히 제시해 주신 박코치님 . 정말 감사합니다.
박코치님 영어공부 방법에 반해, 제 친동생도 지금 박코치님 수업을 듣는중입니다. 동생이 말하길 박코치님이 수업안하시고 다른코치님이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1년전에 갑자기 사라지니까 고마운줄알라고 하시던말씀 정말 이렇게 빨리올줄몰랐습니다. ㅠㅠ
이번에 한국갈때 박코치님 수업들을려고했는데, 정말 없는건가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하다는말드리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쌍코피 -ㅠ- 해서 제 꿈이 이뤄질때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한국영어교육을 바꾸는 과정 꾸준히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쌍코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