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자주하는 질문

영어정복 후기

 

 

게시판읽기
내 인생의 최고의 선택 박코치 어학원!
작성자
이준수
조회
16,410
추천
0

안녕하세요! 저는 7개월간의 기나긴 영어 훈련을 졸업 스피치로 마무리하며 졸업한 Donald입니다.
수능 영어 7등급, 오픽 IL, 토익 300점이었던 제게 박 코치 어학원은 영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얻게 해 준 멋진 곳입니다.

지난해 6월 군 전역하고 주변의 모든 분들이 영어는 기본이라고 해서 토익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외우고 있는 토익점수 잘 받는 스킬은 평생 영어 하면서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 다른 영어공부 방법을 찾던 중 운 좋게 박 코치님의 저서 "대한민국 국내 어학연수",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1,2"를 읽고 강남캠퍼스에서 스파르타 스피킹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박 코치님의 책 적극 추천합니다. ★

소심한 성격과 이전까지 학원은 한 번도 다녀보지 않아서 한동안 점심도 혼자 먹고 적응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친구가 밥을 같이 먹자고 했고 그 뒤로 친해져서 그룹 스터디를 통해 영어를 같이 훈련했습니다. 박 코치 어학원의 장점은 학원 내에서 항상 영어를 사용하고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지만, "영어"라는 한가지 공통된 목표를 통해 달려간다는 것입니다. 그 뒤로 힘들 때마다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하며 고민을 나누고 다시 학원으로 돌아가 "영어를 잘하려고 온 것이 아니라 영어를 연습하러 온 것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자신감을 가지려고 노력했습니다.

반에서 제일 잘하는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친구들 앞에서 팝송도 부르고 하면서 그 누구보다 즐겁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같은 장소, 같은 사람들과 7개월간 영어를 한다는 것은 저를 지루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제게 힘이 되어줬던 것은 친구들, 특히 코치님들입니다. 박 코치 어학원의 열정 넘치는 코치님들 또한 이 학습법으로 영어를 익히셨고 수년간의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힘들어할 때마다 용기를 북돋아 주십니다.

영어 하면 손에 땀부터 쥐었던 제게 즐겁게 영어 하는 법을 알려주신 박 코치 어학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면서 망설이고 계시는 모든 분들도 저와 같은 성취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박코치님, 남코치님, 어썸코치님, JD코치님, 제시카코치님, 닉코치님, 진코치님, 써니코치님, Coach Jeff, David, Abi, Justine, Benny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 Summer, James, Ben, Luna, Olivia, Grace, Hun, Paul, Sally, Kiana, Connor 동기들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