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자주하는 질문

영어정복 후기

 

 

게시판읽기
지난 삼년의 영어 공부보다 3개월의 훈련이 더 효율적입니다....온라인집중1기
작성자
서국진
조회
7,193
추천
0

안녕하세요. 온라인 집중반 1기 Edmund 입니다.
온라인 집중반을 시작한지가 벌써 1개월이 지나가고
2개월 중순으로 달려가고 있네요.^ㅠ^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35세 직장인 으로 고등학교 이후로 영어와는
담을 쌓고 살아오다가 뒤늦게 영어가 제 꿈을 이루는데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영어를 시작한지는 횟수로 삼년째 입니다.
삼년간 영어를 박코치와 했더라면 제가 쓰고있는 후기는 지금과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 불행히도 박코치를 알고 시작한것은 삼개월 밖에 되지 않습니다.ㅠㅠ
1년이 넘도록 주말마다 강남의 다른 어학원을 다니며 공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하면 할 수록 점점더 어려워지고
어느정도 지나선 실력이 더이상 늘지 않는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던 중에 새로운 방법이 절실히 필요하였고, 관련된 책을 찾아서 읽기 시작하였습니다. "영어 천재가 된 홍대리 "를 읽던 그날을 지금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당시에 대리 였습니다.ㅋ
제가 그동안 답답하게 느껴왔던 부분들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주는 책 이었습니다. 책을 단숨에 읽어버렸습니다. 가슴속에서 뭔가가 꿈틀거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날부터 기존에 해오던 방식으로 공부를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에 다니던 어학원이 있었고, 정말로 박코치 말이 맞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그때 바로 시작하지 못한게 한스럽답니다. ^ㅠ^ 어이구 아까운 내시간들..ㅠㅠ
박코치를 다시 찾은것은 그로부터 한참의 시간이 흐른뒤였습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거의 바닥을 넘어 지하로 가고있을 무렵에 우연히 온라인으로 박코치를 알게되었습니다. 홍대리가 다시 생각났습니다.
온라인 어학원을 발견한 후에 저도 모르게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영상들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믿고 해보자! " 온라인 스탈업을 권코치님과 열심히 훈련을 하고 전국 스터디에 참여하고 공부를 하던 중에 한달이 채 되지도 않은 시점에서 "아 이거야!! 이게 정말 맞는 방법이야!! "라고 확신 하였습니다.
발음훈련을 할때에 방문을 꼭 닫고 소리쳤습니다.
어~이~흥!!! 아내가 엘리베이터에서도 들린다며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을 하였지만 매 시간 정말 열정적이신 권코치님을 따라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또 오버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영어공부는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시 에너지로 충만하게 되었고, 짧은기간 동안에 저의 발음이 몰라보게 좋아졌다는 것을 느꼈고, 아내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영어 공부를 시작한 후로 처음으로 환하게 웃었습니다.^ㅠ^
그무렵 온라인 집중반을 모집한다는 공고를 보게 되었고, 평소에 직장 때문에 집중반에 못들어가는 것이 너무도 한스러웠던 터라서 바로 접수를 하였습니다. 물론 현재 해오던 방식으로 그냥 계속 공부해도 충분하다고 느끼고 있지만, 저는 그동안 허비해왔던 시간을 매우고 빠른 시간안에 저의 영어를 더욱 키우고 싶었습니다.
온라인 집중반을 선택한 것은 행운 이었습니다. 저의 생활의 모든 시간을 영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시는 코치님과 같이 열심히 공부하며 격려해주는 동기님들 때문에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집중해서 하는것과 형식적으로 하는것이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스스로 잘 알고 있기에 매시간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온라인 집중반은 저에게는 최고의 스승입니다. 저는 바쁜 직장인 입니다. 거의 매일 야근이 있고 출장이 있습니다. 팀원들도 돌봐야 하고 아웃풋도 많이 내야 합니다.
작년 가을에 결혼해서 가정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잠깐 방심하면 영어공부는 언제 했는지 기억도 안날정도입니다.
현재 집중반 6주차를 하고 있는데 하루에 6시간 이상 매일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4시에 일어납니다. ^ㅠ^
온라인 집중반이 끝나면 트레이너가 되려고 목표를 세웠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 토요일에 트레이너 테스트를 보러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ㅠ^
발음훈련, 문장체화 훈련, 트레이터가 되어서 아웃풋 훈련까지 1000시간을 채워서 꼭 저만의 소리그릇을 만들겁니다.
이러한 훈련법을 만들어주신 박코치님께 감사합니다.
제가 항상 영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이규림 코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격려해주시는 집중반 1기 동기님들과 트레이너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I love you guys~* 열훈^ㅠ^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