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담신청
자주하는 질문

영어정복 후기

 

 

게시판읽기
별밤스파르타 5개월
작성자
서가영
조회
16,726
추천
0

안뇽하세요? 저는 Flora 라고 합니다. 별밤스파르타를 다니고 있구요, 졸업을 하진 못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씁니다. 하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욤 ^^

2018년도 계획을 세우던 중 늘 엄청 높은 산 같던 '영어'를 해내보자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친구 추천으로 다니게 되었어요. 삼총사였는데 얘네가 이 학원을 통해 어느순간 영어를 너무 잘하고, 워킹홀리데이도 다녀오는 걸 보고 그냥 무작정 등록했던 것 같아요! 걔넨 부산점을 졸업했지만, 저는 서울에 있어서 여기 강남점을 접수하러 와부렸죠! (..접수는 못할거같아요)

'별밤스파르타'는 하루 세시간만 투자하면 다닐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대학생이어서 낮반을 들을 수 없는 저에게 얼렁뚱땅 생각만 하고 넘어가지않고,영어공부를 실천 할 수 있게 도와줬어요. 3월에 때마침 운좋게 개설되어, 지금까지 감사하고 즐겁게 수강하고 있는 것 같아요!

1. 구스에그
구스에그때는 'pt/ct 아웃풋 본수업' 이렇게 들었었는데, 저는 지금도 구스에그로 돌아가고싶어요. 처음 오티 갔을때 박코치님을 실제로 봐서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 좀 신기했어요. 그리고 데이먼 코치님 처음봤을땐 잘생기셨어서 열심히 다녀야지 생각했어요! (지금은 아니에요) 전 구스에그 때가 제일 재밌었거든요? 코치님들이 늘 단어만 내뱉으라고 하셔서 처음 진짜 책 살때도 'book'이랬어요! 이 시기에 자신감이 많이 생겼던 것 같아요. 그냥 유치원생이 되었다 생각하고 학원와서 계속 아무 단어나 내뱉었던 것 같아요. 어려워 마세요~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또 이때 pt/ct 수업을 너무 좋아해서 전 이거만 하루종일 하고 싶었어요! 데이먼코치님이랑 진짜 전투적으로 침튀겨가면서 했던 것 같은데, 하고나니까 발음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발음기호를 읽는 법도 배워서 이제는 제가 스스로 사전 보면서 발음도 읽어요!

2. 거슬링
거슬링 처음 올라갔을땐 좀 막막했던 것 같아요.. 에그는 유치원생이었던 것 같은데, 갑자기 저한테 중학생이 되라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근데 이 시기에 제이디코치님께서 진짜 많이 도와주셨어요ㅠㅠ.. 진짜 so sweet.. 매번 상담도 늘 해주시고 본격적으로 학원에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또 6단계의 리뷰법을 제대로 알아갔어야 하는데, 처음엔 이게 몇단계인지도 모르고 그냥 코치님께서 설명해주신대로 했어요. 그렇게 한 한달 하고 나니까 리뷰를 하는 법을 자연스레 알게됐고, 진짜 신기하게도 리뷰표에 맞게 5단계 꾸준히 했더니 저절로 토픽이 외워지는 마법~!을 경험했습니다. 이때 좀 늘었던 것 같아요. 또 해나코치님과 전날 토픽 리뷰하는 "Summary" 수업이 전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처음엔 막막해 했었는데, 점점 하면서 본 수업때 했던 단어와 문장을 활용을 하려고 노력하고, 영어로 풀어쓸 줄 아는 훈련이 된 것 같아요.

3.프리패스
저는.. 머리가 안좋아서 주중반 수업으로는 다 못따라가는 느낌이어서 토요일 반도 들었어요.. 처음에 한달만 해보자하고 시작했는데, 그냥 지금까지도 쭉 하고있어요. 일주일동안 한것을 복습하는 느낌이어서 좋아요. 주중에 집중을 해도 놓치는 부분이 생기는데, 그런 부분도 챙기고, 시간이 길다보니까 액티비티도 할 수 있어요. 닉코치님께서 하나의 단어나 의미덩어리들도 여러개의 상황에서 보여주시면서 직접 그 의미를 느끼게 해주시고 가져갈 수 있는 한 많이가져가게 여러가지를 많이 시도해주세요. 아웃풋 시도도 많이 시켜주시는 편이구요. 팝송이나 영화로도 CT 연습, 리스닝 연습도 많이 시켜주셔서 두달동안 진짜 알차게 배운것같아요!!!!! 이제 닉코치님과 수업 못해서 너무 아쉬워용 ㅠㅠㅠㅠ 코치님 저녁반코치님만큼 좋아요. 헤헤 그리고 제시카 코치님 매일 밝게 수업해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고 더 열심히 하게됐어요><

아 그리고 '답답노트'랑 '스피킹다이어리' 얘네가 단짝인데, 숙제로 매일 하는 중인데, 답답노트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쓸 수 있는 실질적인 단어들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주거든요! 스피킹다이어리는.. 처음엔 정말 막막하고 몸이 뒤틀렸는데 최근 모의오픽에서 깨닳음을 얻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 느꼈어요!

5개월차를 달려가고있는데, 같이 수업하는 분들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코치님들과도 너무 돈독해진 것 같아요 (저 혼자만의 느낌이면 어쩌죠..ㅎ)  코치님들께서 늘 영어가 재밌게 느껴지도록 많이 도와주세요. 한달에 한번씩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도 준비해주셔서 늘 기대되요! 그 중에 전 스폰지밥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 그리고 제이디 코치님이 가끔씩 브레이킹 뉴스 준비해주실때도 유익하고 좋구요!

제이디 코치님!!!!! 매일 꾸준히 상담도 해주시고, 늘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ㅠ 늘 얘기하지만, 코치님 만난건 정말 행운이에요ㅠㅠ 힘들면 언제든 찾아오라고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치님 정말 ... ㅅ..ㅅㅏ....존경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스터디 안하려했는데, 박력있게 그냥 믿고 따라오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ㅠㅠ 제 표현력의 한계로 많이 표현이 안되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 아주 많이 감사합니다!

해나코치님.. 그냥 어떤 말이 필요할까요ㅠㅠ "사랑합니다" 헤헤 항상 제 얘기를 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매일 쉬는시간에, 쉬시게 해드려야지 맘 먹으면서도 맨날 쪼르르 가게 되요.. 죄송해요.. 그런데 전 코치님이랑 대화하는게 제일 재밌고 좋아요..♡ 그리고 코치님께서 늘 수업시간에 말씀하시시던 “Nothing to lose”. 잃을게 없다고 늘 시도해 보라고 해주셔서 자신감을 많이 얻었어요. 최고에요. 저녁반의 선샤인❤️

데이먼 코치님, 코치님은.. 에그때.. 자꾸 미션주셔서 집에도 못가게하고, 수써서 일찍가려고 할때마다 귀신같이 아셔서 좀 힘들었는데, 지금 지나고보니까 덕분에 첫단추를 잘 끼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발음 진짜 좋아졌어요. ”R" 발음 봐주신다고 입천장까지 보셨잖아요. 책임지세요. 저 보수적인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맨날 틱틱대고 장난쳐서 감사하다고 말하기 어색한데, 감사해요. 아, 그리고 초반에 코치님 잘생겨서 학원 열심히 다녀야지 한거는 얼마 못갔어요..그러니까 너무 좋아하지마시구요!ㅋㅋ 장난 심하게 쳐도 맨날 잘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진짜..코치님들, 진짜 대단하신거같아요.
아프실 때도 있을거고, 기운이 없을때도 있으실텐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정말 변함없이 진짜 잘챙겨주시고, 격려해주시니까요...
코치님들이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만큼, 우리도 코치님들 진짜 많이 감사해하고, 또 많이 생각하고 있어요.
저녁반을 그냥 든든해하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가르치시는거 진짜 보람차고, 행복할 수 있게,
그렇게 되게 더 노력하고 잘해볼게요. 저 우리반 리더인거 아시죠?!ㅋㅋ그러니까 남은 기간동안도 잘 부탁드립니다아.
(수강생들 잘 챙겨주시고 열정으로 다 챙겨주셔서 진짜 학원 더 재밌게 다니는 것 같아요. 다들 꼭 와서 느껴보세요!!!!)

별밤 스파르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 제가 진짜 적극추천할게요~!
NOTHING TO LOSE 잃을게 없어요 다들 주저말고 그냥 도전해보세요!
재밌게 영어공부 할 수 있으실거에욤!!
그럼 지금까지 별밤스파르타의 젊은피 Flora였습니당 ㅎㅎ 안뇽히계세요

첨부파일
없음

목록보기 글작성

추천 수정하기 삭제하기

의견달기(0)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